뉴토끼 SECRETS

뉴토끼 Secrets

뉴토끼 Secrets

Blog Article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이곳이 나와의 모험으로 나아가는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예술적인 경이와 영감을 찾아 나설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의 보물창고에 빠져보세요.

이 플랫폼은 절대적인 승자로 빛나며, 그들의 시각과 제가 보는 시각 모두에서도 놀라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의 활기찬 카니발 같아서 탐험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만화책, 웹툰 및 소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이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외모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이야기는 매혹적이고 매료적이며, 당신을 캐릭터들의 삶으로 끌어들이고 그들의 여정에 진심으로 공감하게 만듭니다.

관련 행위가 이슈가 되자 업계 단속 및 엄벌을 지시하였고 이후 이러한 유출은 거의 사라졌으나, 유출을 해오던 사람들이 직접 일본 웹에 올리거나 일본 내 사이트에 팔지 않고 마나토끼에 한 화 통째로 보내는 것이 매우 유력하다.

사실 마나토끼 같은 경우 예전 마나모아 폐쇄 이후 만들어진곳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운영자가 같은 곳은 아니였습니다

예를 들면 내가, 챔피언에서 왕녀의 기둥서방으로 잡체인치 했다고 해서라노벨,러브코미디,판타지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저작권법 입법을 통해서 사이트 newtoki 주소 차단 주기를 매우 짧게 변경하고 시청자 역시 처벌 대상에 포함하는 등 강력한 규제 법안을 준비하고 뉴토끼 시즌2 있는 것이죠.

특히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 등이 유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뉴토끼 주소 하는 것이죠.

여기서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뉴토끼2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뉴토끼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Report this page